스토리로 돌아가기
캐세이퍼시픽항공, ‘호캉스 인 서울’ 아시아 마일즈 프로모션 실시

캐세이퍼시픽항공, ‘호캉스 인 서울’ 아시아 마일즈 프로모션 실시

  • 아시아 마일즈 마일리지로 서울 내 모든 제휴 호텔 숙박 예약 시 5% 할인
  •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예약 시 15% 할인과 함께 무료 조식 뷔페 혜택까지!

캐세이퍼시픽항공이 아시아 마일즈(Asia Miles) 마일리지로 서울 내 호텔을 예약할 수 있는 ‘호캉스 인 서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11월부터 정부의 단계적 일상 회복 정책인 일명 ‘위드 코로나’ 1단계가 시행되는 가운데, 캐세이퍼시픽은 한국 고객들이 연말연시 호텔에서 선물 같은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마일리지를 활용한 호텔 예약 프로모션을 실시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또한, 그 동안 팬데믹으로 인해 소진하지 못하고 쌓아 두었던 마일리지를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캐세이퍼시픽은 자사 마일리지 프로그램인 아시아 마일즈 마일리지로 서울의 모든 제휴 호텔 숙박 예약 시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예약 기간은 11월 10일부터 12월 31일까지며, 투숙 기간은 11월 17일부터 2022년 1월 31일까지다. 호텔 예약은 아시아 마일즈 웹사이트 내 ‘여행 보너스’ 또는 캐세이퍼시픽 웹사이트 내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결제 시 프로모션 코드(CX21KRSEOUL5)를 입력하면 할인이 적용된다. 아시아 마일즈 여행 보너스에서는 서울 내 주요 인기 호텔 120 여 곳을 약 6,000 마일리지부터 예약 가능하다. 단, 호텔 및 투숙 기간별 필요 마일리지는 상이하다.

여기에 캐세이퍼시픽은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과 함께 더 특별한 혜택도 준비했다. 아시아 마일즈 마일리지로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를 예약 시 특별 프로모션 코드(CX21KRSEOUL15)를 입력하면 15% 할인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호텔 예약 날짜와 동일한 날짜에 온라인 신청 링크를 통해 조식을 신청하면 투숙 기간 중 1회에 한해 그랜드 키친에서 2인 조식 뷔페 이용권도 받을 수 있다. [1] 무료 조식 이용권은 디럭스 및 주니어 스위트 일반층 객실에만 해당된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30년의 호텔 경영 노하우와 서비스가 집약된 라이프스타일 호텔이다. 럭셔리 침구류 구비, OTT 서비스 제공은 물론 스타필드 코엑스몰, 파르나스몰, 백화점 등과 인접해 있어 도심 속 호캉스를 즐기기 좋다. 해당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캐세이퍼시픽 웹사이트와 자사 카카오톡 채널(카카오톡 채널명: 캐세이퍼시픽항공) 1:1 실시간 상담 서비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아시아 마일즈는 캐세이퍼시픽을 비롯해 26개 항공사와 제휴하고 1,100만 이상의 회원을 보유한 아시아 대표 여행 및 라이프스타일 마일리지 프로그램이다. 호텔, 레스토랑, 쇼핑, 금융, 자동차 및 교통 분야에서 전 세계 800개 회사와 파트너십을 맺고 있다. 국내 고객들은 아시아 마일즈 웹페이지 접속 후 11번가, AK몰, G마켓, H몰, 하이마트, 이마트몰, 애플 코리아 등 온라인몰을 선택하여 쇼핑하면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다.

[참고]

캐세이퍼시픽 ‘호캉스 인 서울’ 프로모션 링크:

https://www.cathaypacific.com/cx/ko_KR/offers/collection/staycation.html

 

[1] 호텔 예약 날짜와 동일한 날짜에 온라인 신청링크를 통해 무료 조식을 신청해야 하며, 예약일 이후에 신청한 경우에는 혜택을 받을 수 없습니다. 객실 당 최대 2인까지 무료로 조식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