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로 돌아가기
캐세이퍼시픽항공, 항공권 환불 및 ‘캐세이 크레딧’ 제공…고객 선택권 확대

캐세이퍼시픽항공, 항공권 환불 및 ‘캐세이 크레딧’ 제공…고객 선택권 확대

항공권 환불, 수수료 면제 등 고객 만족 위한 적극적인 조치 지속

원하는 시기에 사용 가능한 캐세이 크레딧 옵션 추가로 다양한 선택지 제공

캐세이퍼시픽항공은 코로나19 속 세계 각국의 여행 제한 및 항공편 축소 조치로 인해 영향을 받은 고객을 위해 항공권 환불을 계속해서 제공하고 기존 항공권 금액에 상응하는 캐세이 크레딧(Cathay Credit) 옵션을 확대한다고 7일 밝혔다.

지속적인 항공권 환불 제공으로 고객 편의 만족도 높여

캐세이퍼시픽은 자사 승객들을 위해 항공권 환불 조치를 계속 시행하고 있다. 코로나19의 영향을 받는 기간에 여행하는 항공권을 구매한 승객은 별도 수수료 없이 환불 받을 수 있다. 출발지와 목적지에 관계없이 예약 시기, 여행 일정 등 조건에 해당하는 모든 항공권이 환불 가능 대상이다. 환불을 원하지 않는 승객들은 정해진 기간 내 출발하는 항공권으로 재예약 또는 노선 변경이 가능하다.

동시에 캐세이퍼시픽은 불확실한 시기에 항공권을 신규 예약하는 고객들을 위해 무제한 예약 변경이 가능한 무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일정 기간 내에 항공권을 예약하는 모든 승객은 해당 서비스를 통해 1년간 수수료 없이 여행 일자와 목적지를 무제한 변경할 수 있다.

언제든지 새로운 여행 예약이 가능한 캐세이 크레딧 옵션 추가

캐세이퍼시픽은 캐세이 크레딧(Cathay Credit) 옵션을 추가해 승객들의 선택권을 보다 넓혔다. 이로써 캐세이퍼시픽의 승객들은 항공권 환불 후 다시 구매하는 번거로움 없이 환불할 항공권을 캐세이 크레딧으로 변경함으로써 원하는 시기에 항공권을 새롭게 예약 할 수 있다.

캐세이 크레딧으로 전환 가능한 대상은 예약 시기 등 일부 조건에 해당하는 항공권을 예약하고 사용하지 않은 고객이다. 캐세이퍼시픽 웹페이지, 모바일 앱, 예약부를 통해 예약한 고객은 온라인 신청서 작성을 통해 캐세이 크레딧을 신청할 수 있다.

모든 환불, 수수료 면제, 캐세이 크레딧의 기간과 조건 등 세부 사항은 코로나 19 사태 추이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캐세이퍼시픽 웹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현재 캐세이퍼시픽은 코로나19의 확산 방지와 동시에 승객들의 안전한 항공 이용을 위한 조치안을 마련해 실천하고 있다. 코로나19와 관련된 최신 정보 및 안전 조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자사 홈페이지 내 코로나19 정보 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