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로 돌아가기

캐세이퍼시픽항공, 학생 고객 지원 특별 이벤트 실시

  • KISES와 업무협약 체결해 학생 고객 대상으로 2가지 이벤트 마련
  • 캐세이퍼시픽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면 에어팟 프로, 트래블 백 등 풍성한 선물 제공
  • 학생 요금 항공권 구입 고객 선착순 20명에게 기내 와이파이 이용권 증정

캐세이퍼시픽항공이 ISIC 국제학생증을 소지한 학생 고객들을 대상으로 ‘학생 지원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캐세이퍼시픽은 지난 6월 국내외 학생 고객을 대상으로 한 학생 요금(Student Fare)을 선보인 바 있다. 이번에는 ISIC(International Student Identity Card) 국제학생증 발급을 담당하는 학생전문 여행사 키세스(KISES, Korea International Student Exchange Society)와 파트너십을 체결해 학생 고객을 대상으로 한 2가지 이벤트를 마련했다. 캐세이퍼시픽은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합리적인 요금 혜택은 물론 풍성한 선물 지원으로 학생들의 항공 이용 편의를 높인다고 전했다.

먼저, ISIC 국제학생증을 소지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카카오톡 채널 친구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외 출국 예정이 없더라도 ISIC 국제학생증을 소지한 모든 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여 방법은 △카카오톡에서 친구 검색창을 통해 ‘캐세이퍼시픽항공’을 검색해 채널 추가를 하고 △ ‘CX×ISIC 공동 이벤트’ 쿠폰 받기 클릭한 뒤 △이벤트 페이지에 ISIC 번호, 쿠폰 번호, 이름,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면 된다. 캐세이퍼시픽은 추첨을 통해 에어팟 프로(3명), 비행기 모형(1명), 캐세이퍼시픽 트래블 백(50명)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벤트 기간은 7월 15일부터 9월 14일까지며, 당첨자는 9월 30일에 이벤트 페이지에서 발표한다.

지난 5월에 개설된 캐세이퍼시픽 카카오톡 채널에서는 1:1 실시간 상담 서비스, 항공권 예약 관리, 온라인 체크인, 코로나19 관련 최신 업데이트 사항 등 다양한 서비스를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기내 와이파이(Wi-Fi) 이용권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캐세이퍼시픽 홈페이지 내 학생 요금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항공권을 구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20명에게 기내 와이파이 이용권을 증정한다. 참여 방법은 △항공권을 구입한 뒤 △전자 항공권(E-ticket)에 표기된 항공권 번호를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응모된다. 학생 요금의 온라인 판매기간은 8월 31일 까지며 2022년 3월 31일까지 출발하는 항공권에 해당한다.

캐세이퍼시픽의 학생 요금은 수하물 허용 한도 확대, 공항 지원 서비스(Meet and Assist Service), 무료 홍콩 스톱오버, 무료 날짜 및 여정 변경 등 학생 고객들의 유연한 여행을 지원한다. 학생 요금은 북미 7개 노선(△뉴욕, △보스턴, △시카고, △로스앤젤레스, △샌프란시스코, △밴쿠버, △토론토), 유럽 10개 노선(△런던, △로마, △파리, △암스테르담, △마드리드 등), 대양주 6개 노선(△시드니, △멜버른, △브리즈번, △퍼스, △오클랜드 등), 기타(이스라엘 텔아비브) 등 캐세이퍼시픽이 운항하는 24개 노선에 적용된다. 예매는 캐세이퍼시픽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편, ISIC 국제학생증은 만 12세 이상의 학생에게 발급되는 국제학생 신분증이다. 전 세계에서 학생 신분을 증명할 수 있으며, 국내외 130여 개국에서 다양한 학생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참고]

  • 캐세이퍼시픽 × ISIC 학생 지원 특별 이벤트 웹페이지:

https://www.isic.co.kr/home/event2021/cxEvent.jsp

 

  • 캐세이퍼시픽 학생 요금 웹페이지:

https://www.cathaypacific.com/cx/ko_KR/offers/collection/student-fare-from-incheon.html

  • 캐세이퍼시픽 고객관리팀: 1644-80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