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로 돌아가기
캐세이퍼시픽항공, 신한카드 회원 대상 아시아 마일즈 신규 가입 프로모션 실시

캐세이퍼시픽항공, 신한카드 회원 대상 아시아 마일즈 신규 가입 프로모션 실시

  • 5월 31일까지 아시아 마일즈 신규 가입하는 신한카드 회원에게 최대 1,200 마일리지 지급
  • 인천-홍콩 비즈니스 왕복 항공권, 리모와 캐리어 등 풍성한 경품 혜택까지!  
  • 아시아 마일즈, 캐세이퍼시픽 포함 20개 이상의 항공사 및 800개 브랜드와 제휴한 마일리지 프로그램

캐세이퍼시픽항공이 신한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아시아 마일즈 신규 가입 프로모션을 4월 20일부터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사회적 거리두기 전면 해제로 굳게 닫혔던 하늘길도 정상화에 속도를 내기 시작했다. 캐세이퍼시픽은 한국 고객들이 오랫동안 기다려왔던 해외여행을 더욱 합리적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신한카드와 함께 이번 프로모션을 실시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특별 마일리지 혜택 외에 홍콩행 왕복 항공권, 여행 캐리어 등 풍성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캐세이퍼시픽은 5월 31일까지 신한카드 신용카드를 소지한 전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200 마일리지를 지급한다. 참여방법은 △캐세이퍼시픽 웹사이트 또는 신한카드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아시아 마일즈 신규 가입을 완료하고 △응모하기 링크를 통해 아시아 마일즈 멤버십 번호를 기입하면 된다.

캐세이퍼시픽은 총 1,000명에게 특별 마일리지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신규 가입 시 500 마일리지를 제공하며, 가입 후 행사기간 내 캐세이퍼시픽 항공권을 구매하면 500 마일리지를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항공권 외에 호텔 및 온라인 쇼핑 등에서 마일리지 적립 활동이 있으면 200 마일리지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응모 완료 고객을 위한 풍성한 경품도 준비됐다. 총 100명의 당첨자를 추첨을 통해 선정해 1등 당첨자에게는 인천-홍콩 비즈니스석 왕복 항공권(1매, 1명)을 제공한다. 2등 당첨자에게는 인천-홍콩 일반석 왕복 항공권(1매, 1명)을, 3등 당첨자에게는 여행 캐리어 브랜드 리모와(RIMOWA)(1개, 1명)를 선물한다. 이외에도 캐세이퍼시픽 2022년 호랑이 인형 & 트래블백 (1세트, 47명),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1매, 50명) 등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4월 20일부터 5월 31일까지이며, 당첨자는 6월 9일 신한플레이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경품 이벤트 추첨 행사는 신한카드 신용카드를 소지한 회원을 대상으로 하며, 체크카드, 법인카드, BC카드, 구매카드는 제외된다. 또한, 행사기간 동안 신한카드로 10만 원(일시불 및 할부) 이상 이용 시 참여 가능하다.

한편, 아시아 마일즈는 캐세이퍼시픽을 비롯해 20개 이상의 항공사와 제휴하고 1,200만 이상의 회원을 보유한 아시아 대표 여행 및 라이프스타일 마일리지 프로그램이다. 호텔, 레스토랑, 쇼핑, 금융, 자동차 및 교통 분야에서 전 세계 800개 회사와 파트너십을 맺고 있다. 국내 고객들은 아시아 마일즈 웹페이지 접속 후 무신사, 11번가, AK몰, G마켓, H몰, 하이마트, 이마트몰, 애플 코리아 등 온라인몰을 선택하여 쇼핑하면 마일을 적립할 수 있다.

[참고]

  • 아시아 마일즈 신규 가입 웹사이트

https://www.asiamiles.com/ko/sef.html/KR-SHC_202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