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로 돌아가기
캐세이퍼시픽항공, ‘다시, 그리고 함께’ 크리스마스 이벤트 실시

캐세이퍼시픽항공, ‘다시, 그리고 함께’ 크리스마스 이벤트 실시

  • 인천-홍콩 주 3회 증편 기념… 홍콩으로 함께 여행하고 싶은 친구 초대하기 이벤트
  • 홍콩 비즈니스석 및 프리미엄 일반석 항공권, 스타벅스 커피 쿠폰 등 총 333명 추첨

캐세이퍼시픽항공이 홍콩 노선 증편과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28일까지 ‘다시, 그리고 함께’ 이벤트를 실시해 항공권을 포함해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캐세이퍼시픽은 증가하는 여행 수요에 맞춰 12월부터 인천-홍콩 항공편을 매일 3회로 증편했다. 이번 이벤트는 홍콩 노선 증편을 기념하는 동시에, 올 연말에는 소중한 사람들과 ‘다시 함께’ 홍콩으로 여행을 계획해 보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획됐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캐세이퍼시픽항공’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하고 △함께 홍콩으로 여행 가고 싶은 사람에게 ‘다시, 그리고 함께’ 포스팅을 공유, △‘이벤트 응모하기’에 카카오톡 채널 추가 인증과 공유한 포스팅 채팅 인증 사진을 업로드하면 된다. 이벤트는 12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2023년 1월 13일에 발표할 예정이다.

캐세이퍼시픽은 매일 3회 홍콩 운항을 축하하는 의미로, 총 333명의 당첨자를 추첨해 크리스마스 선물을 제공한다. 1등(1명)에게는 인천-홍콩 비즈니스석 왕복 항공권 2매, 2등(1명)에게는 인천-홍콩 프리미엄 일반석 왕복 항공권 2매를 각각 증정한다. 해당 항공권은 2023년까지 사용 가능하다. 3등(331명)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2장씩 선물한다.

한편, 캐세이 멤버십 회원은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품, 뮬드와인 향신료 믹스 등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선물을 마일리지로 구매할 수 있다. 동시에 캐세이퍼시픽 웹사이트에서 호텔 예약 시 더 많은 아시아 마일즈를 적립할 수 있는 프로모션, 마일리지와 현금을 섞어 구매하는 마일즈 플러스 캐시(Miles Plus Cash) 적용 시 특별 할인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들이 준비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