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로 돌아가기

캐세이패시픽항공, 호주 퀸즈랜드주 관광청과 브리즈번, 케언즈 공동 프로모션 실시

2018년 3월 19일 월요일 —

  • 로컬 라이프스타일과 다양한 액티비티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퀸즈랜드주 여행
  • 4월 5일까지…브리즈번 일반석 왕복 항공권 79만 8500원부터
  • 특가 항공권과 함께 면세 상품권, 리조트 숙박권, 어트랙션 입장권 등 경품 증정
캐세이패시픽항공이 호주 퀸즈랜드주 관광청과 함께 브리즈번 및 케언즈로 가는 얼리버드 특가 항공권 프로모션을 공동으로 진행한다.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보너스 이벤트도 동시에 실시하니, 대자연 안에서 다양한 액티비티와 미식을 즐길 수 있는 호주 퀸즈랜드주로의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이번 공동 프로모션에 주목하자.

3월 19일부터 4월 5일까지 3주 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3월 19일부터 10월 31일까지 출발 가능한 브리즈번 및 케언즈 행 항공권을 특가에 구매할 수 있다. 단, 일부 출발 불가 기간(7월 16일~8월 10일, 9월 20일~24일, 9월 28일~10월 3일)이 적용된다.

인천에서 홍콩을 경유해 브리즈번으로 가는 일반석 왕복 항공권은 79만 8500원부터, 케언즈 일반석 왕복 항공권은 104만 2600원부터 구매할 수 있다. 세금 및 유류할증료를 포함한 가격으로 발권일 및 환율에 따라 변동 가능하며, 기타 약관과 조건이 적용된다. 특가 항공권 예약 및 프로모션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cathaypacific.com/kr)와 모바일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현지인들의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는 매력적인 도시인 브리즈번은 퀸즈랜드의 주도로, 수많은 명소로 가는 길목이자 그 자체로 알찬 휴가를 즐길 수 있는 매력 넘치는 도시이다. 케언즈는 연중 여름에 가까운 기후를 보여 해양 레포츠를 즐기기에 가장 적합한 곳이다.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열대우림지역에서 우주에서 보이는 유일한 자연 유산물, 그레이트 베리어 리프까지, 자연 그대로의 모습을 감상할 수 있다. 퀸즈랜드주의 보다 자세한 정보는 관광청 공식홈페이지(www.queensland.com)에서 찾아볼 수 있다.

또한 호주 퀸즈랜드주 관광청과의 공동 프로모션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보너스 이벤트도 준비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캐세이패시픽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브리즈번 및 케언즈 행 항공권을 구매한 여행객 전원에게 롯데 면세점 상품권 5만원권을 증정한다. 상품권은 최소 구매 금액 조건 없이 사용 가능하다.

동시에 브리즈번행 항공권 구매자 중 7명을 추첨해 현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3명에게 ‘탕갈루마 리조트 1박 숙박권 + 드림월드 입장권(2매) + 스카이 포인트 전망대 입장권(2매)’를, ▲2명에게 ‘드림월드 입장권(2매)’를, ▲2명에게 ‘스카이 포인트 전망대 입장권(2매)’를 증정한다. 면세점 상품권 이벤트 및 보너스 경품 이벤트는 구매한 웹페이지에서 응모 가능하다.

캐세이패시픽 한국 지사장 제임스 콘린(James Conlin)은 “호주 6개 도시에 취항하고 있는 캐세이패시픽은 홍콩-브리즈번 노선은 주 11회, 홍콩-케언즈 노선은 주 3회 운항 중이다”라며 “이번 공동 프로모션을 통해 캐세이패시픽의 프리미엄 서비스와 퀸즈랜드주의 무궁무진한 매력을 함께 누려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홍콩, 대만, 동남아, 호주, 유럽 등 200개 이상의 다양한 노선을 확보하고 있는 프리미엄 항공사 캐세이패시픽의 항공권 예약 및 특가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cathaypacific.com/kr)와 모바일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