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로 돌아가기

캐세이패시픽항공 '수퍼시티', 업그레이드 된 에어텔로 재출시

  • 에어텔 런칭 1주년 기념, 수퍼시티 에어텔 상품 재출시 및 프로모션 진행
  • 홍콩뿐만 아니라 전 세계 취항 도시로 에어텔 확대… 항공-호텔을 최저가로 편리하게 예약
  • 5월 1일까지 5만원 추가 할인, 기내 면세점 상품권, 무선인터넷 이용권 등 보너스 혜택 제공
캐세이패시픽항공이 온라인 에어텔 플랫폼 런칭 1주년을 기념해, 한층 업그레이드 된 에어텔 상품인 ‘수퍼시티’와 풍성한 보너스 혜택을 제공하는 1주년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캐세이패시픽은 지난 해 항공권과 호텔 예약 서비스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에어텔 플랫폼 서비스를 개시한 바 있다.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소비자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에어텔 상품 수퍼시티를 재출시하고, 현재 취항중인 다양한 도시의 호텔로 상품을 확대했다.

동시에 수퍼시티 예약자들에게 다양한 보너스 혜택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4월 2일부터 5월 1일까지 수퍼시티 상품을 2인 이상 예약 시, 선착순 100건의 예약에 대해서는 예약 당 5만원의 추가 할인을 제공하며, 모든 예약자에게는 US$25의 기내 면세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홍콩 또는 대만 1박 상품을 구매할 시에는 유심 또는 와이파이 도시락 1일 무료 이용권을 제공해 여행 준비가 한결 간편해질 예정이다.

예를 들어 홍콩 일반석 왕복항공권 2매와 홍콩의 메트로파크 호텔 구룡의 2인 1실 1박 일정을 에어텔로 예약 시 약 60만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선착순 예약 100건 안에 들 경우 5만원의 추가 할인이 더해져 1인 기준 약 27만원에 예약하는 셈이다. 단, 에어텔 가격은 항공권과 호텔 요금 및 세금의 실시간 변동으로 인해 변경될 수 있으며, 조회 및 여행 날짜에 따라서도 달라질 수 있다.

한편 항공과 호텔을 한 번에 예약할 수 있는 캐세이패시픽 에어텔 플랫폼은 간단한 예약 절차, 합리적인 비용 그리고 마일리지 추가 적립 등의 부가 혜택을 제공한다. 호텔 및 에어텔은 ㈜동성삼우국제여행사에서 제공하며, 상품 구매는 캐세이패시픽 홈페이지 (www.cathaypacific.com/kr)에서만 가능하다.

캐세이패시픽 한국 지사장 제임스 콘린(James Conlin)은 “캐세이패시픽은 브랜드 철학인 좋은 여행(Life Well Travelled)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고객 서비스 개발에 꾸준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에어텔 플랫폼 런칭 1주년을 맞아 더욱 강력한 상품으로 돌아온 수퍼시티를 통해 실속 있는 여행을 계획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홍콩, 대만, 동남아, 호주, 유럽 등 200개 이상의 다양한 노선을 확보하고 있는 프리미엄 항공사 캐세이패시픽의 항공권 예약 및 특가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cathaypacific.com/kr)와 모바일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