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로 돌아가기

캐세이패시픽항공 뉴스레터 구독하면 항공권 최대 10% 할인

2018년 5월 2일 수요일 —

  • 뉴스레터 구독 신청하면 10% 할인코드 제공하는 프로모션…14일까지
  • 인천, 부산, 제주에서 5~10월 출발하는 캐세이패시픽 및 캐세이드래곤 항공편에 적용
  • 타이베이, 유럽 13개 도시, 호주 및 뉴질랜드 7개 도시 최대 10% 할인
캐세이패시픽항공이 뉴스레터 구독 회원에게 항공권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코드 증정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홈페이지를 통해 뉴스레터 구독 신청을 한 회원들에게 타이베이, 유럽 13개 도시, 호주 및 뉴질랜드 7개 도시로 가는 항공권을 최대 1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할인코드를 제공한다. 구독 신청 및 항공권 구매 기간은 4월 30일부터 5월 14일까지다.

비회원은 홈페이지를 통해 회원가입 후 뉴스레터 구독 신청을, 비구독회원은 로그인 후 구독 신청을 하면 된다. 뿐만 아니라 기존에 뉴스레터를 구독하던 캐세이패시픽 회원, 아시아마일즈 및 마르코 폴로 클럽 회원도 로그인 시 할인코드 확인이 가능하다. 부여 받은 할인코드는 홈페이지 내 항공권 예약 시 코드 입력란에 기입하면 된다.

출발 도시는 캐세이패시픽이 취항하는 인천뿐만 아니라 캐세이드래곤항공이 취항중인 부산 및 제주 모두 해당된다. 할인코드 적용 가능 도시는 타이베이, 유럽 13개 도시(런던의 히드로 및 개트윅, 맨체스터, 더블린, 파리, 프랑크푸르트, 암스테르담, 로마, 밀라노, 바르셀로나, 마드리드, 브뤼셀, 취리히, 코펜하겐)와 호주 및 뉴질랜드 7개 도시(시드니, 브리즈번, 멜버른, 애들레이드, 퍼스, 케언즈, 오클랜드)로, 5월 7일부터 10월 31일까지 한국에서 출발하는 편도ž왕복 항공편의 일반석과 프리미엄 일반석에 적용된다. 단, 일부 성수기 기간은 제외되며, 편도의 경우 일부 예약 클래스에만 할인이 제공된다. 항공권 예약 및 프로모션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cathaypacific.com/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캐세이패시픽 뉴스레터는 최신 프로모션 등 각종 혜택에 대한 소식을 회원들의 이메일로 발송하는 서비스다. 뉴스레터를 구독하면 좋은 특가, 수퍼시티 등 항공 특가 프로모션을 비롯해 새로운 취항지, 공항 라운지 소식 등 여행 관련 최신 뉴스를 가장 먼저 전달받을 수 있다.

캐세이패시픽 한국 지사장 제임스 콘린(James Conlin)은 “뉴스레터 구독 시 캐세이패시픽에서 제공하는 특가 프로모션 및 여행 관련 최신 뉴스를 보다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며 “항공권 10% 할인 혜택과 더불어 캐세이패시픽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소식과 유익한 정보를 얻길 바란다”고 밝혔다.

홍콩, 대만, 동남아, 호주, 유럽 등 200개 이상의 다양한 노선을 확보하고 있는 프리미엄 항공사 캐세이패시픽의 항공권 예약 및 특가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cathaypacific.com/kr)에서 확인 가능하다.